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대상
손실보전금을 신속지급 신청한 소상공인분들은 이미 받으셨을텐데 확인지급 대상으로 나온 소상공인분들은
아직 신청 전일텐데요 6월13일부터 신청 시작이 되는데 확인지급 절차 와 대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대상 자는 공동대표,미성년 대표사업체 등 개별증빙자료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지원기준에 부합은 하지만 신속지급에 포함되지 않은 사업체,지원금액이 변경이 된 (매출액,매출감소율,업종) 등 인경우에는 확인지급 대상이 됩니다.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대상 신청기간은(( 22년 6월13일 월요일~22년 7월29일 금요일)) 까지 입니다.
신청방법으로는 온라인 신청으로 진행이 되며 필요 증빙서류를 소상공인손실보전금.kr 에서 제출을 하게되면
확인하고 검증후에 지급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매출액은 국세청에서 확인하는 자료만 인정이 되며 개별 증빙은 불인정 됩니다.
개업일은 국세청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대상은 매출규모 판단기준을 참고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대상 정보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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